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FAQ

자주묻는 질문

배송누락/상품누락 문의 안내

CHUUA (ip:) 작성일 : 2017-04-21 03:17:18 추천 : 추천하기 조회수 : 327613 0점


부분배송은 5만원이상 구매하신 고객분들에 한해, 선배송비는 츄아 부담으로 배송도와드리고있습니다.

한번에 받아보시는게 편하시다면 저희쪽으로 꼭 "묶음배송" 을 요청부탁드리고,

5만원미만 주문해주신 분들 중 상품을 빨리 받아보셔야 한다면, 따로 추가배송비 2000원을 입금해주시면 부분발송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부분배송 ex)
주문하신 상품이 기본입고일 (주말, 공휴일 제외) 3일~7일 이내 준비되지 않는 경우,
영업일 기준 3~4일차 지연되는 날부터 부분배송하고 있습니다.
못받으신 상품들 역시 준비되는대로 발송 되오니, 조금만 기다려주세요.

분실,누락 ex)
1. 다음의 경우엔 분실 가능성이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① 마이페이지에서 조회시 상품들 모두 '배송 중' 또는 '배송완료'로 표시된 경우
②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는데, 운송장 조회 결과가 3일이 지나도록 업데이트 되지 않는 경우


2. 상품 누락 또는 일부 분실로 추정되는 경우
① 악세서리와 같은 작은 상품은 함께 주문하신 옷에 부착되어 있거나
별도로 포장하여 폴리백 안쪽에 위치해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, 개봉시 폴리백 안을 꼼꼼하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② 위 ①의 방법으로도 주문하신 상품이 확인되지 않는다면,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
CCTV 영상 확인등 다양한 방법으로 빠르게 원인을 파악하여 조치하겠습니다.


3. 택배사의 분실로 추정되는 경우
택배사의 분실 사고로 상품을 일절 받아보시지 못 한 경우. 
택배사쪽으로 분실 접수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